본문 바로가기
what's up

캘리그라피 - 영문캘리그라피 예제

by 닥터후. 2020. 5. 13.
반응형

캘리그라피를 시작하면서 놀라웠던 것은, 많은 분들이 캘리그라피를 배우고 계셨다는 것이였다. 

어린 시절부터 글씨쓰는 것... 글 쓰는 것이 아니라, 글씨 쓰는 것을 좋아했던 나는, 

많이 늦었다 생각하며 시작하게 되었는데, 

캘리그라피 선생님들과 장인 분들도 많았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배우려는 이유는, 

좋은 글, 마음이 따뜻한 글, 이쁜 글씨, 참신함.. 

 

어둡고 각박한 세상속에서 희망과 긍정을 찾고자 하는 인간의 의지가 느껴졌다.

작은 취미에 불과하지만, 이것이 각자에게 미치는 영향은 고무적인 것 같다.

 

이런 것들을 깨달은 정신과는 달리 내 손가락은 아직 좋은 글을 빛내지 못할 것 같다.. ㅎㅎ

 

기분 전환을 하기 위해 잠시 영문 캘리그라피를 검색하다 괜찮은 것들을 찾았다... 

 

 

꿈을 포기하지 마세요.

 

만년필로 작업을 한것 같다.

영문 글자의 특성때문인지 가로 줄은 꼭 지키는 것 같았다.

 

 

 

 

만년필을 사용해 깔끔하게 적어간다.

한글과는 또 다른 느낌이였다... 

 

 

 

감히 따라할 수 없지만, 생일 축하엽서에서 많이 본 듯한 문구.!!!

 

 

 

 

 

 

 

하루 종일도 처다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만년필 모양이 특이하다 싶어 찾아보니, 

 

 

 

 

 

이런 형태의 만년필을 사용하는 거였다.

감각을 익히려면 쉽지 않아 보인다...

자세히 보니 줄을 긋고 쓰는 것 같아 보인다. ^^

 

 

 

 

 

 

 

greetings

 

하루 종일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ㅎㅎ

 

 

 

 

 

 

우리는 성공이 아니라 실패로 부터 배운다... 

지나가다 좋은 글을 긁어왔다.

그래 오늘도 실패다.!! 난 무엇을 배웠는가? ^^;

 한 번 써본다.

 

 

 

반응형

'what's u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왜 우리는 아이에게 화를 내는가?  (10) 2020.05.15
메뚜기 떼로 인한 식량난?  (2) 2020.05.15
캘리그라피 - 모리스 명필 붓펜  (6) 2020.05.11
캘리그라피 - 다이소 펜  (0) 2020.05.10
캘리그라피 도전기  (6) 2020.05.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