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s up

내 블로그에 구독 버튼이 없다? - 나만 몰랐던 이야기 -

by 닥터후. 2020. 5. 21.
반응형

4시에 일어나기를 시작하고 나서는

 

블로그 내부를 만지작 거리다보니... 

음? 제 블로그에 구독 버튼이 없더군요..

 

저만 몰랐나 생각이 들며, 그런데도 구독을

하고 계신 구독자 블로거 님들께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래서 일단 감사를 마음에 담아두고,

버튼을 어떻게 만드나 찾아가 봅니다.

 

메뉴바/구독 설정 버튼

저렇게 당당하게 버튼이 있는데 저만 몰랐네요.

 

이렇게 설정이 되어 있었습니다.

구독을 원치 않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저는 구독하시기를 간절히 원하므로

구독버튼을 '표시합니다.'로 변경하고 '오른쪽 상단' 으로 설정 후 '저장 완료'를 누릅니다. 

위치 선택도 가능하네요. 오른쪽 상단, 가운데, 하단, 왼쪽 하단  선택이 됩니다. 

 

나만 몰랐던 이야기 였습니다. 

오신김에 구독 하시죠. ㅎㅎ

 

 

반응형

댓글